스레드 좋아요 ‘불혹’ 갤럭시, 아저씨 이미지 벗고 글로벌 브랜드 겨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진주꽃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3-09-08 08:31본문
스레드 좋아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발매 40주년을 맞아 정장으로 대표되는 기존 남성복의 틀을 깨고 다양한 모습의 젊은 브랜드로 거듭났다. 국내 남성복 시장의 위기 속에서 글로벌 브랜드와도 견줄 만큼 수준을 끌어올리겠다고 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5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란스미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갤럭시 40주년 기자간담회를 열고 “남성의 우아함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의미로 ‘테일러드 엘레강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정립하...
스레드 팔로워 구매 - 스레드 팔로워 구매
스레드 한국인 팔로워 - 스레드 한국인 팔로워
스레드 좋아요 구매 - 스레드 좋아요 구매
스레드 좋아요 늘리기 - 스레드 좋아요 늘리기
스레드 팔로워 늘리기 - 스레드 팔로워 늘리기
스레드 댓글 - 스레드 댓글
스레드 좋아요 - 스레드 좋아요
스레드 팔로워 - 스레드 팔로워
- 이전글‘인천 경제자유구역 20년’ 송도·영종·청라 곳곳서 가을 축제 23.09.08
- 다음글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한강공원 음식 배달, 2025년부터 플라스틱 반입은 전면 금지 23.09.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